부산광역시 추모의집 입니다.
스킵네비게이션
컨텐츠 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홈
로그인
회원가입
사이트맵
글자크기
검색어 입력폼
검색어입력
추모의 집이란?
이용안내
찾아오시는 길
온라인 분양신청
진행현황 조회
고인 검색하기
나의 추모의 방
새소식
자주하는 질문
추모의 글
관련사이트
신청서식/자료집
고객의 소리
시민모니터
고객제안
고객서비스 헌장
고객만족도
정보공개방
CEO
공단비전
공단안내
CI소개
조직안내
채용정보
스포츠단
찾아오시는 길
당신이 그립습니다. 추모의 집 / 가슴에 묻은 사랑, 고인의 삼가 명복을 빕니다'
왼쪽메뉴 영역
새소식
자주하는 질문
추모의 글
관련사이트
신청서식/자료집
추모의집
>
열린마당
>
새소식
추모의집>새소식 게시판 상세 내용
제 목
[상담속보] 상조서비스관련 소비자 불만 다발
작성자
김준형
작성일자
2007-05-15 오후 12:20:00
조회수
2224
Email
홈페이지
주소
-
첨부파일
[한국 소비자 보호원] 상조서비스 관련 소비자 불만 다발-2.hwp
[상담속보] 상조서비스 관련 소비자 불만 다발
- 2007년 1/4분기 184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42.6% 증가
- 환급 및 위약금 관련 피해가 가장 많아
가입 후 중도해지를 할 수 없거나 해지시 과다한 위약금이
청구되는 등 상조서비스 관련 소비자불만 및 피해가 다발
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.
세부내역 붙임 파일 참조. 끝.
이전 : !--!뉴스와이어' 부산시 시설관리공단, 영락공원의 특별한 수업...
다음 : "부산일보" 27일 영락공원 추모음악회
151
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?
매우만족
★★★★★
만족
★★★★
보통
★★★
불만족
★★
매우불만족
★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서 만족하십니까?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.
카피라이트 영역